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상태바
아우디, 송파대로 전시장 확장 이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비스센터는 신규 오픈돼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 코오롱아우토가 서울 송파대로전시장을 확장 이전하고,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송파대로전시장은 기존 송파전시장에서 확장 이전한 것으로, 연면적 6269m²(1896평)에 지상 4층 규모로 1층과 2층에 차량 16대를 전시할 수 있는 쇼룸과 상담 공간을 갖췄다. 차량 색상과 가죽 샘플 등을 고객이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있는 ‘아우디 익스클루시브 존’, 고성능 라인업 S와 RS만을 위한 ‘아우디 스포트 콘셉트 존’ 등 차별화된 전시 공간을 마련해 색다른 고객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차량 경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 5개를 운영하고 있다. 테크니션 2명이 워크베이 한 곳에서 동시에 작업하는 ‘아우디 트윈 서비스’를 통해 작업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2층에는 서비스센터 고객 전용 라운지가 마련돼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코오롱아우토는 송파대로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통해 송파·강동 지역은 물론 위례신도시와 하남·성남 등 서울 동남권 고객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바탕으로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확장 리뉴얼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고객에게 차량 구매부터 신속하고 정확한 AS까지 올인원 서비스를 제공해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고객 접점 확대 및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송파대로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서울 송파구 충민로2길8(장지동 840번지)에 위치한다.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고, 서비스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토요일과 공휴일은 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