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시트로엥 서울 강서에 네트워크 확충
상태바
푸조·시트로엥 서울 강서에 네트워크 확충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모터스, 송광모터스 업무협약
▲ (좌)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 (우)송광모터스 송광섭 대표이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불모터스가 지난 10일 송광모터스와 서울 강서 지역 푸조·시트로엥 세일즈와 서비스 강화를 위해 서울 강서구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개설하기로 하고, 이를 위한 업무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체결식에는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와 송광섭 송광모터스 대표이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송광모터스는 지난 3월 부천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 데 이어 이번 강서 지역 딜러 권을 획득함에 따라, 구로·양천·영등포 등 서울 강서 지역까지 세일즈와 서비스 네트워크 범위를 확장하게 됐다.

강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서구 외발산동에 위치하며 5월에 착공해 10월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서비스센터는 접수부터 출고까지 1시간 이내에 진행하는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워크베이 6대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부천서비스센터와 통합 운영해 월 평균 800대까지 정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송광섭 송광모터스 대표는 “푸조·시트로엥 서울 강서지역 딜러 권을 얻어 기쁘다”며 “경기 서남권부터 서울 강서 지역까지 아우르는 세일즈·서비스 네트워크를 갖게 된 만큼 해당 지역 고객에게 최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