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틴팅 브랜드 칼트윈, 신규 ‘AX’ 라인업 출시
상태바
팅크웨어 틴팅 브랜드 칼트윈, 신규 ‘AX’ 라인업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에코 메탈다이드 필름 사용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의 틴팅 브랜드 ‘칼트윈’이 신규 라인업 ‘칼트윈 AX’를 출시했다. 친환경 공법인 어드벤스드 메탈 스퍼터링 공법을 적용했다. 납, 수은, 카드뮴 외에도 필름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인체 유해물질 함유량을 최소화한 에코 메탈다이드 필름을 사용한다.

틴팅 필름 고유의 기능도 강화됐다. 99.9% 자외선 차단 및 50% 이상 태양열 차단 기능과 더불어 시인성을 높이기 위한 하이 콘트라스트 컬러 필터링 기법을 적용했다. 또 퓨어 블랙 색상을 적용해 운전자의 프라이버시 보호는 물론 차량 외관의 업그레이드도 가능하다.

아이나비 브랜드를 기반으로 한 사후관리도 보장한다. 시공 후 본사에서 제공하는 보증서 발급은 물론 갈라짐, 탈색, 변색 등 틴팅 필름 결함 발생 시, 7년 간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시공이 가능하다. 칼트윈 AX 시공 및 서비스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238개 대리점에서 시공이 가능하며, 서비스 가맹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팅크웨어는 “새롭게 출시한 ‘칼트윈 AX’는 친환경 소재는 물론 틴팅 필름 고유의 기능을 집중, 강화한 필름으로 차량 운행시 내부 환경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이라고 설명하며, “햇빛이 강해지는 여름 전 틴팅 필름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환경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