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수성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상태바
아우디, 수성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지역 두 번째 AS네트워크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아우디코리아 공식 딜러 한영모터스가 대구 지역 두 번째 AS네트워크인 수성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로 247에 위치한 수성서비스센터는 연면적 1044㎡에 지상 4층 규모로 대구 신천대로와 인접해 고객 접근성이 탁월하다. 워크베이 3개를 갖추고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교환 등 간단한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하루 최대 20대를 정비할 수 있다. AS 및 부품 판매를 한곳에 집중시켜 대기시간을 단축하는 ‘2S(서비스&스페어파츠) 콘셉트’를 적용해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대구시 서대구로에 위치한 대구서비스센터에 이은 대구 지역 두 번째 공식 서비스센터로 대구 지역 고객 정비 예약 시간 및 대기시간을 단축해 더욱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수성서비스센터는 대구 수입차 중심지 수성구에 위치해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대구 지역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 AS 제공과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지속적인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아우디를 소유하는 기쁨’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