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나눔재단, 주민공동체 지원사업 공모
상태바
한국타이어나눔재단, 주민공동체 지원사업 공모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드림위드: 우리마을 레벨업 프로젝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한국타이어 사회공헌재단인 한국타이어나눔재단이 주민 공동체 활동을 지원하는 ‘2018 드림위드: 우리마을 레벨업 프로젝트’ 사업 공모를 5월 14일까지 진행한다.

2018 드림위드 프로젝트는 지역사회의 문제와 필요를 해결하기 위해 주민들이 직접 계획하고 추진해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한국타이어나눔재단과 희망TV SBS,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며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지난해까지는 전국 지역아동센터를 돕는 봉사단을 지원했고 올해부터 지역사회 전반의 문제들과 관련된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확장됐다.

이번 공모로 최대 20개 단체를 선발한다. 단체별로 최대 800만원을 활동비와 사업비로 지원한다. 또 재단 ‘틔움버스’ 사업으로 45인승 대형버스가 단체별 1회에 한해 지원된다.

지원대상은 지역사회 활동을 계획 중인 3인 이상의 주민모임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결과는 6월 4일에 발표된다. 선정된 공동체는 1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지역사회 활동을 계획 중인 3인 이상의 주민모임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5월 14일까지이며 6월 4일에 최종 선정 결과가 발표된다. 선정된 지역공동체는 오는 11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세부 사항은 ‘2018 드림위드’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