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보증 서비스 상품 고객 대상 프로모션
상태바
벤츠, 보증 서비스 상품 고객 대상 프로모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런티 플러스’는 무이자 할부혜택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서비스 상품 ‘워런티 플러스’ 및 ‘콤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지갑·USB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및 특별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알찬 혜택을 받는 기쁨을 고객에게 선사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네트워크에서 차량을 구입하면 발급이 가능한 삼성카드 ‘더 원(메르세데스-벤츠) 카드’로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도 동일 기간 동안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출시 1주년을 맞은 ‘워런티 플러스’는 신차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보증 기간(3년/10만km, 선도래 기준) 내 구입 시 보증 서비스 기한을 4년/12만km(선도래 기준) 또는 5년/14만km(선도래 기준)까지 연장해 주는 서비스 상품이다. 물가 인상으로 인한 부품과 공임 비용 상승 없이도 최대 추가 2년 혹은 추가 4만km까지 보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오는 5월 5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콤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만원 상당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콤팩트플러스 패키지’는 통합 서비스 패키지(ISP) 유효기간이 만료된 후에도 차량 유지 보수에 필요한 순정 부품과 기술을 합리적 비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이다.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사랑해주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려고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의 차량 가치 보존과 안전 운행을 돕는 공식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올 한해도 꾸준히 확장 및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