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나드리열차 타고 여행 가고~ 선물 받고~”
상태바
“경북나드리열차 타고 여행 가고~ 선물 받고~”
  • 이성일 기자 sllee@gyotongn.com
  • 승인 2018.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 봄 여행주간…각종 이벤트 진행

[교통신문]【경북】“경북나드리 열차 타고 여행도 가고 선물도 받자!”

경북도가 봄 여행주간과 가정의 달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봄 여행주간을 맞아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 이용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종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가정의 달 이벤트로 경북나드리열차 테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는 블록 장난감을, 어르신들에게는 카네이션 브로치를 증정한다.

경북나드리열차는 동대구역에서 출발하는 금요일 주간 포항 바다열차, 금요일 야간 청도 불빛열차, 토·일요일 분천 산타열차 등 3개 코스로 운영되며, 일반열차에는 없는 노래방, 전망석, 카페칸, 식당칸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열차 내 공연으로 이용객들의 호응이 크다.

최근에는 오락기 및 미러볼 설치, 보드게임 대여, 승무원 교복 의상 이벤트 등 열차를 새롭게 단장하였으며 주중에는 ‘열차를 빌려드립니다’라는 테마로 차량을 통째로 임차해 정해진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경북은 물론 타 지역까지 여행할 수 있는 고객 맞춤형 열차로 운영, 이용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여 나가는 한편 관광열차를 통해 경북도 관광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 힘쓸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