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김현주-라미란 화보 같은 현장 스틸!
상태바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김명민-김현주-라미란 화보 같은 현장 스틸!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가 만난 기적'의 화보 같은 현장 스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월화드라마 1위 질주를 이어가고 있는 KBS 2TV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즐거움을 배가하고 있다.

김명민(송현철 역), 김현주(선혜진 역), 라미란(조연화 역), 죠셉 리(금성무 역), 최병모(딱풀이 역), 김환희(송지수 역)까지 진중하면서도 활기찬 모습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

탁월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아버린 배우 군단은 매회 스토리 몰입도를 높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는 김명민에게선 완성도 높은 연기를 위한 노력이 엿보이고 있으며 김현주, 라미란을 비롯한 배우들의 특급 케미가 미소를 자아낸다.

 

'우리가 만난 기적' 관계자는 “김명민, 김현주, 라미란을 비롯한 전 출연진의 무한한 열정이 촬영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며 “바쁜 촬영 일정에도 환한 표정으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는 배우들 덕분에 스태프들도 더 힘내서 매진하고 있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0회 방송 엔딩에선 송현철(김명민 분)이 박동수(전석호 분) 형사에게 살인혐의로 체포돼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육체 임대라는 사상 초유의 사태도 모자라 수갑까지 차게 된 그의 앞날은 어떻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