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국내 진출 15주년 쇼케이스
상태바
롤스로이스, 국내 진출 15주년 쇼케이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서울 대치동 전시장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국내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롤스로이스는 지난 2003년 코오롱모터스와 공식 딜러십 계약을 체결하고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라는 이름으로 2004년 서울 청담동에 첫 전시장을 열었다. 이후 최고 고객 서비스와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 접점을 꾸준히 늘리면서 지난해 역대 최대 판매량을 달성했고, 올해 3월까지 국내 누적판매 400대를 돌파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은 그동안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오는 19일 강남구 대치동에서 롤스로이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브랜드 역사와 철학은 물론 국내 최초로 전 차종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세계 최고 차로 칭송 받는 최상위 세단 ‘팬텀(Phantom)’과 브랜드를 대표하는 최고급 비즈니스 세단 ‘고스트(Ghost)’를 비롯해 오픈 톱모델 ‘던(Dawn)’, 쿠페 모델 ‘레이스(Wraith)’ 등이 전시된다. 고성능 라인업인 블랙 배지 모델들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또한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 특별 주문 제작한 ‘던(Dawn) 15주년 기념 에디션’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은 전시장이 위치한 청담동 지명 유래와 같은 맑은 한강물 청색에서 영감을 얻은 모델로, 터키석 컬러와 실버 컬러를 투톤으로 적용해 산뜻하지만 깊이 있는 분위기를 발산한다.

이와 더불어 롤스로이스 오너와 초청받은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도 참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2일부터 일주일 간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신청하면 추첨해 쇼케이스 초청장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