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내차팔기 비교견적’ 서비스 13만대 돌파
상태바
SK엔카닷컴 ‘내차팔기 비교견적’ 서비스 13만대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신청 페이지 개편…최고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의 ‘내차팔기 비교견적’ 서비스 누적 신청이 13만건을 돌파했다.

이 서비스는 SK엔카닷컴 제휴 딜러들의 경쟁을 통해 최고 낙찰가로 빠른 시일 안에 차량을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자동차 판매 방식이다.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손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24시간 내 입찰 경쟁을 통해 평균 대비 높은 가격으로 빠른 판매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판매하려는 차와 동일한 모델의 직전 낙찰가를 제공해 가격 투명성을 확보하고 최근 5년간 거래내역을 확인해 허위매물 등록 여부, 소비자 평가, 업체 규모 등에 대한 평가 후 선정된 제휴 딜러만 참여가 가능해 신뢰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동시에 SK엔카닷컴은 최근 고객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내차팔기-비교견적’ 서비스의 모바일 신청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 리스트 형태였던 기존의 선택 항목을 카드뷰 형태로 제공한다. 요약보기 기능과 신청 과정 중간마다 안내 팁을 새롭게 제공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으로 거듭났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최고가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이벤트 기간 내 소비자가 SK엔카닷컴의 비교견적 서비스를 통해 받은 최고가 견적보다 더 비싼 견적을 받고 다른 곳에 판매한 경유 서비스 이용요금 전액을 환불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