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보증금없는 특별 할인 준준형 및 SUV 특가!
상태바
AK렌트카,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보증금없는 특별 할인 준준형 및 SUV 특가!
  • 교통신문 기자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K렌트카에가 첫차구매 지원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차량은 아반떼, K3, 크루즈, 코나, k5, sm6 등 이상 준중형 세단 , SUV 인기차종으로 싼타페TM, 더뉴카니발, 쏘렌토 더 마스터 등을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해 출고한다 한다.

 전국에 장기렌터카/오토리스 출고를 실시하는 AK렌트카는 온라인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 전문사이트로, 전국 20여개의 렌트사 및 캐피탈 회사 롯데렌터카 장기렌트, AJ렌터카, 레드캡,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리스 등 과 제휴를 맺고 전문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해당 기업이 밝힌 첫차구매 지원이벤트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곧 다가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첫차구매 및 장기렌트카를 희망하는 사회초년생 등의 차량 구입금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아반떼, K3, 크루즈, k5, sm6 등의 준중형차 및 중형세단이 그 대상이며, 기본 최저가 정책에 차량특별 지원금이 더해져 진행된다. 여기에 무보증과 트림별 부가 옵션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어 혜택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생애 첫차차종으로 준중형 세단을 고른 이유는 차종 특유의 부담 없는 가성비와 연비 등으로 첫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에게 가장 선호 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 중 국민차로 불리는 아반떼나 K3, 크루즈 등의 대표적인 준중형세단은 판매량과 실적에서도 준수한 우위를 보이고 있으며, 중고차 시장에서도 소위 ‘없어도 못 팔정도’로 인기가 많다.

특히, 현대 자동차의 아반떼의 경우 지난달에만 5870대가 판매되며, 준중형 시장에서의 부동의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이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 받고 있는 준중형 세단의 강점은 좋은 연비, 부담 없는 가격대와 중형차에 비해 크기나 성능에서 큰 차이가 없다는 점에 있다. 국민차로 불리는 ‘아반떼’의 경우, 1.6리터 가솔린 GDI 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DCT)를 바탕으로 최고출력 132마력, 최대토크 16.4㎏·m의 성능을 발휘하며, 1.6리터 디젤엔진은 7단 DCT와 조합, 최고출력 136마력, 최대토크는 30.6㎏·m의 힘을 보여준다.  여기에 복합연비는 16인치 타이어 기준, 가솔린 모델 13.7㎞/ℓ, 디젤은 ISG(아이들링 스톱 앤 고)가 적용돼 17.7㎞/ℓ를 기록하면서 경차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연비를 보여주며, 차량가격 역시 준수한 편이다. 

기아자동차의 K3 역시, 지난달 6년 만에 2세대 풀 체인지 모델 ‘올 뉴K3'를 새롭게 출시하면서 ’아반떼‘의 아성에 도전하고 있다. 기아차 최초로 스마트스트림 G1.6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스마트스트림 IVT변속기를 조합해 최고출력 123마력, 최대토크 15.7kgf·m의 동력성능을 확보하였고, 여기에 7개의 에어백과 장착전방추돌방지보조(FCA, 차량감지)의 기본 장착, 운전자주의경고(DAW), 차로이탈방지(LKA), 후측방충돌경고(BCW) 등의 안전시스템을 강화해 기본에 충실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가격대도 부담을 낮췄다. 

쉐보레의 크루즈는 1.4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출력 153마력과 최대토크 24.5kg.m을 낸다. 디젤은 1.6 디젤 엔진과 6단 변속기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34마력, 최대토크 32.6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연비는 각각 13.5㎞/ℓ과 16.0㎞/ℓ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현금할인 혜택과 3년 후 중고차 가치 55% 보장 등의 파격적인 가격정책이 구성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AK렌트카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생애 첫차구매로 가성비가 좋은 아반떼, K3, 크루즈, SM3 등의 준중형차를 선호하고 있다”면서 “특히, 가격부담감으로 걱정하시는 사회초년생이나 대학생, 세컨드카 구매자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첫차구매 지원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특별 할인’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부담 없는 차량이용이 가능했으면 한다”고 기획의도를 설명했다.  AK렌트카는 이외에도 국산 럭셔리 세단의 대표차종인 현대자동차 제네시스G70 월 70만 원대, 제네시스G80 80만 원대, 제네시스G80 디젤의 경우 월 90만 원대, 기아 더뉴 카니발 월 50만 원대, 더K9 장기렌트 월 90만 원대, 쏘렌토 더마스터 장기렌트 월 40만원대, 마지막으로 최근 가장 핫한 신차 싼타페TM장기렌트의 경우 월 50만 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의 기본 조건은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48개월, 연간주행거리 2만5천~3만키로이다. 

AK렌트카 관계자는 "만기 시 인수를 생각하는 고객이라면 60개월을 추천한다."며 평소 장기렌트카를 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다시없을 기회라며 서둘러야 된다.“고 덧붙였다. 또한이용고객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사은품 또한 추가 지원된다. 보다 정확한 정보는 가격비교사이트 AK렌트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