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가정의 달’ 케어 서비스 진행
상태바
캐딜락, ‘가정의 달’ 케어 서비스 진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까지 전체 차주 대상 실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캐딜락이 본격적인 가족 나들이 철과 여름휴가 시즌을 대비해 고객 안전 운행을 돕는 무상점검 이벤트 ‘2018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2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2018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차량 상태를 꼼꼼히 점검하고 주요 소모품 교체를 통해 고객이 안전하고 쾌적한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캐딜락 전문 테크니션이 엔진오일과 브레이크오일 등 소모성 유액 보충뿐만 아니라 브레이크, 조향장치, 하체 부싱류, 에어컨 시스템 등 20여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국 19개 캐딜락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오너는 누구나 서비스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차량 수리 시(보험수리 제외) 브랜드 오리지널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사고 부품 및 일부 부품 제외),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고급 캐딜락 우산을 지급한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가정의 달 캐딜락과 함께 안전하고 편안한 가족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의 즐거운 드라이빙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무상점검뿐만 아니라 AS분야에 대한 실질적 투자를 지속해 고객과 신뢰 관계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