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신제품 ‘마제스티9’ 출시
상태바
금호타이어, 프리미엄 신제품 ‘마제스티9’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차감 및 정숙성 업그레이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가 지난 16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전국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가진 ‘2018 금호타이어 신제품 설명회’에서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마제스티9 SOLUS TA91’ 을 공개했다.

이날 선보인 ‘마제스티9’은 기존 금호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 솔루스'의 후속으로 기존 제품 대비 승차감과 정숙성을 강화시킨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이다.

승차감 및 제동성능 극대화를 위한 첨단 신소재(컴파운드)를 적용했고, 마모성능과 눈길제동력을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개선했다. 특히 최적의 패턴 블록 배열을 통해 특정 주파수의 소음을 억제하고 소음분산을 최적화시키는 ‘사운드 하모니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소음을 감소시켰다.

또한 프리미엄 타이어로서의 차별화를 위해 마제스티9 에는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사이드월에는 빛의 각도에 따라 모습이 달라지는 홀로그램 데코레이션을 넣었다. 트레드에는 규칙적인 기하학 패턴과 모던한 곡선 디자인을 조화시킨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마제스티9은 16인치부터 20인치까지 총 47규격의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LF쏘나타, K5, SM7 등의 준중형‧중형 세단부터 EQ900, K9 같은 대형 세단까지 장착이 가능하고, 벤츠S클래스, 아우디A8, BMW 7시리즈 등 수입 고급 세단에서도 성능을 발휘한다.

금호타이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6월 23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제스티9 4본 구매 고객에게 ‘PING 바람막이 골프쟈켓’, ‘아이리버 블루투스 스피커’ 중 하나를, 2본 구매 고객에게 ‘강화섬 쌀(4kg)’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PEN’, ‘삼성 갤럭시S9’ 등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