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싸다니카,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간소화
상태바
수원 중고차매매사이트 싸다니카, 개인회생 중고차전액할부 조건 간소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12월말 기준 국내 자동차 누적 등록대수가 2252만8295대로 국내 인구 2.3명 당 자동차 1대를 보유하고 있는 셈이다. 이처럼 자동차는 우리 생활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제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이처럼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소비패턴에 있어서도 변화가 크다. 매해 풀체인지와 페이스리프트 된 신차 출시로 소비자들은 보다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해졌고 이로 인하여 차량 교체 주기도 점차 짧아지고 있다.

자동차 구매 방식에 대한 방법도 다양해지고 있다. 자가소유 방식뿐만 아니라 리스 렌터카 등 대여방식의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으며 차량 교체 주기가 짧아지면서 중고차 시장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실제로 중고차시장은 지난해 신차판매량에 두 배에 가까운 약 370만대의 거래량을 보이며 전년도와 비슷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신차시장의 인기를 등에 업고 수입중고차, 친환경중고차 등도 중고차시장에서의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중고차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중고차 시장의 고질적인 문제인 허위, 미끼매물뿐만 아니라 하자, 침수차량 판매 등으로 인한 피해사례도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어 중고차시장의 이미지를 실추시키고 있다. 지난해 정부, 지자체 등에서 발 벋고 집중 단속과 보다 개선된 시스템들을 선보이고 있지만 이러한 불법 중고차 판매 피해사례가 지속되고 있어 안타까운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싸다니카 김대중 대표는 "자칫 중고차를 잘못 구매할 경우 중고차 구매 후 수리비 소모품 교체비용 등 추가비용 발생 등으로 낭패를 볼 수 있어 중고차 살 때 주의점 등을 꼼꼼하게 살펴본 후 믿을만한 중고차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며 "싸다니카는 전국 딜러전산망을 통해 6만여대의 실매물중고차사이트를 구축하여 지역에 상관없이 차종 별 투명한 중고차시세표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 동안 신용이 낮아 중고차할부조건을 맞추기 어려운 7·8·9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뿐만 아니라 개인회생중고차전액할부, 신용불량자중고차전액할부, 신용회복중고차전액할부와 금융거래실적이 많지 않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 중고차할부 및 주부 등도 이용이 가능하다. 다양한 중고차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합리적인 이자율과 까다롭지 않은 조건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 단, 중고자동차할부 이용조건으로는 연체금이나 개인채무 불이행 없어야 하며 소득이나 급여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