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무제한 탑승권’ 걸고 ‘민트원정대’ 모집
상태바
에어서울, ‘무제한 탑승권’ 걸고 ‘민트원정대’ 모집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8.0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0명 선발 일본 탐험, 10명 선발 동남아 탐험

[교통신문] 에어서울이 1년간 에어서울 운항 노선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년 무제한 탑승권’의 주인공을 찾는다.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은 에어서울과 여행을 사랑하는 탐험대원, ‘민트원정대’ 1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민트원정대’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5월25일부터 각 선발 전형에 따라 50명에서, 10명, 3명으로 단계적으로 선발한다.

선발된 지원자들은 순차적으로 일본, 동남아 등 에어서울의 항공권 지원을 받고 일정 기간 안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펼치게 되며, 본인의 블로그에 에어서울의 강점과 탑승후기, 여행지의 좋았던 점, 자신만의 특별한 여행기 등을 업로드하는 등의 미션이 주어진다.

이렇게 최종 우수자 3명을 선발해, 1등에게는 에어서울 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2등에게는 동남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3등에게는 일본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을 각각 증정한다. 선발 전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에어서울은 5월24일, 에어서울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민트원정대’ 지원과정 및 선발 팁 등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을 해주는 SNS LIVE 방송을 실시한다. ‘민트원정대’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도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