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4만9900원에 할리데이비슨 소유한다
상태바
월 4만9900원에 할리데이비슨 소유한다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법인 ‘E.T.A. 파이낸스’ 실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할리데이비슨코리아가 파격적인 가격으로 자사 인기 모델 ‘스트리트 로드(Street Rod)’와 ‘아이언 883(Iron 883)’을 구매할 수 있는 ‘E.T.A. 파이낸스’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는 의미를 담은 E.T.A.(Easy To Access) 파이낸스는 ‘K-에디션’이 판매 시작 이틀 만에 완판된 것을 기념하고, 할리데이비슨 스페셜 모델에 대한 지속적인 소비자 관심에 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측은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 부담을 줄이면서 혜택은 더하고 유지비 걱정까지 없앤 혜택으로 가득하다고 밝혔다.

▲ 스트리트 로드

우선 월 4만9900원 가격으로 할리데이비슨 인기 스트리트 모델 ‘스트리트 로드’를 소유할 수 있다. 50% 선수금을 내고 60개월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언 883’ 역시 신차 가격 50%를 먼저 내고 60개월을 선택하면 6만8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50% 선수금이 부담스러우면 40% 또는 30% 선수금 납부와 선수금 제로 파이낸스를 선택하는 것도 가능하다. 선수금 비율에 따라 3%대 저금리와 10만원 미만 저렴한 월 납부금, 중도해지 수수료 면제 혜택이 따라온다.

▲ 아이언 883

프로모션 기간 스트리트 로드와 아이언 883을 구매하면 ‘평생 무상 엔진오일 교환’ 혜택을 받는다. 최초 구매자는 해당 모터사이클을 소유하는 기간 내내 유지비 부담 걱정을 덜 수 있다. 또한 고급 액세서리가 기본 제공된다. 아이언 883을 할리데이비슨만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가득한 레트로 스타일로, 스트리트 로드는 도심형 모터사이클이라는 콘셉트에 충실한 파츠와 탈착식 리어백으로 꾸밀 수 있다.

강태우 할리데이비슨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스페셜 모델과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 관심을 이어나가기 위해 E.T.A. 파이낸스를 준비했다”며 “평소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에 관심은 있었지만 금전적인 부담으로 인해 선뜻 접근하기 어려웠던 라이더에게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