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 확대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 확대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8.05.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 아시아나항공(사장 김수천)이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를 확대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최근 ‘참좋은여행사’와 ‘KRT여행사’를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로 새로이 추가해 기존 ‘롯데관광’, ‘레드캡투어’ 등과 함께 총 4곳의 제휴 여행사를 운영하게 됐다.

'마일리지 적립 제휴’는 고객이 제휴 여행사의 마일리지 패키지 여행상품을 구매할 시 구매금액에 따라 2000~5000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특별 적립해 주는 프로그램으로서, 이번 제휴 확대를 통해 ▲미주 ▲유럽 ▲대양주 노선의 장거리 패키지 상품에 적용하는 것이 가능하게 됐다.

일례로, ‘KRT여행사’를 통해 100만원 상당의 아시아나항공 미주 노선 제휴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경우, 해당 고객은 2000마일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를 특별 제공받게 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마일리지 적립 제휴’ 여행사의 확대를 통해, 기존 유럽 노선에 한정됐던 제휴 대상 노선을 미주와 대양주까지 확대할 수 있게 됐다”며 “고객들께 더 큰 혜택과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적립 제휴’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 및 선호도를 살펴, 그 대상을 지속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진창섭 2018-06-19 10:45:14
마일주가 1.1000 정도 되어있습니다 부부가 겨울에 동남아 가려고 하는데 어디을 갈수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