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초록여행, 8월 테마여행 신청자 접수
상태바
기아차 초록여행, 8월 테마여행 신청자 접수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스티벌 현장 속으로’ 주제 모집
▲ 초록여행으로부터 5월 경비지원을 받아 부산 지역을 여행 다녀온 유모씨 일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기아자동차 대표 국내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페스티벌 현장 속으로’라는 주제로 여름 열기 가득한 8월에 진행되는 테마여행 이벤트 신청자를 모집한다.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고 그 지역에서만 보고, 느끼고, 맛볼 수 있는 지역 축제 여행을 떠나고 싶은 장애인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기간은 1일부터 24일까지이며, 초록여행 홈페이지에 사연을 접수하면 된다. 선정자 발표는 27일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다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기아차 ‘올 뉴 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유류, 여행경비가 지원된다.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기사지원도 가능하다. 또한 여행을 다녀온 선정자에게는 직접 찍은 여행사진으로 제작한 포토북을 제공한다. 테마여행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초록여행은 지난 5월 ‘영상 속으로 떠나는 여행’라는 주제로 테마여행을 지원했다. 부산지역으로 여행을 다녀온 유모씨는 “인생 첫 여행을 초록여행과 함께했는데, 영화에서 봤던 국제시장도 가보고 씨앗호떡도 먹는 등 부산을 제대로 느꼈고 여행하는 즐거움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