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닛산, 대전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수입차거리 시작점에 마련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한국닛산이 1일 대전 지역 고객 서비스 편의 향상을 위해 대전 동구 가양동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닛산 대전 전시장은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 강화를 목표로 대전 수입차거리 시작점인 가양동 동부네거리에 위치했다. 연면적 520.63㎡ 규모로 동시에 최대 5대 차량 전시가 가능하고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최대 20대 차량이 AS를 받을 수 있다.

전시장 운영은 JS오토모빌이 맡는다. JS오토모빌은 2015년부터 닛산 전주전시장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대전‧충청‧세종지역에서도 닛산 브랜드 우수성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문성과 경험을 갖춘 세일즈 컨설턴트 및 테크니션으로부터 전문적인 상담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닛산 공식딜러로서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철저한 고객 관리가 이뤄진다.

허성중 한국닛산 대표는 “대전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대전뿐 아니라 인근 세종특별시와 충청지역 고객에게도 닛산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네트워크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