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이벤트
상태바
렉서스코리아, ‘세계 환경의 날’ 기념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커넥트 투 방문 손님 대상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커넥트 투(CONNECT TO)’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개인 텀블러를 갖고 커넥트 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한잔이 무료로 제공됐다. 또한 업사이클링(새활용) 클래스를 통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팔찌를 만들어 보며 재활용품 가치를 높이고 환경보호를 한 번 더 생각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렉서스는 현재 평소 환경을 중시하는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다. 커넥트 투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료는 기본적으로 머그잔에 담아 제공하고 고객 요청이 있을 때에만 일회용품을 사용하며 커피 찌꺼기는 사회적 기업에 보내져 버섯농장 비료로 사용된다.

또한 커넥트 투에서 제공되는 모든 음료와 디저트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식재료를 사용하며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하는 젊은 농부들을 지원하는 등 자연과 상생은 물론 지역 상생도 실천하고 있다.

렉서스코리아 관계자는 “자연을 지키고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것은 렉서스코리아 변하지 않는 신념”이라며 “커넥트 투를 찾아 준 많은 이들이 친환경 식재료와 함께 건강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4년 10월 오픈 이후 자동차에 다양한 문화요소를 결합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온 한국토요타 복합 문화 공간 ‘커넥트 투’는 누적 방문객 135만명을 돌파하며 서울 잠실의 핫 플레이스로 각광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