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6시리즈 타고 멋진 휴가 만들기
상태바
르노삼성 6시리즈 타고 멋진 휴가 만들기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견적만 받아도 경품 쏟아져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6월을 맞이해 이달 30일까지 ‘SM6&QM6 스타일리시 듀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중형세단 ‘SM6’와 중형 스포츠다목적차량(SUV) ‘QM6’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에 감사 의미로 마련됐다.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구매 청약 후 차량 출고 고객뿐만 아니라, 온라인 견적 저장 또는 시승 및 구매상담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 e-쇼룸에서 온라인 구매 청약 후 SM6 또는 QM6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추첨해 국내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하얏트 호텔 상품권 50만원권을 2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e-쇼룸 ‘내차 만들기’에서 SM6 또는 QM6 견적을 저장하거나 온라인 시승·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해 100명에게 CJ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7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최근 2019년형을 출시한 SM6와 QM6는 고객 선택 폭을 확대하고 선택 사양 및 기본 사양을 새롭게 추가해 상품성을 강화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2019년형 SM6는 모든 트림에 공통적으로 ‘자외선 차단 및 차음 윈드쉴드 글라스’를 적용해 정숙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바디 색상 또한 고급스럽고 강렬한 느낌을 주는 보르도 레드 컬러를 추가했다. 그 외에도 SM6를 상징하는 고급 옵션인 LED 퓨어비전 헤드램프, 19인치 휠 및 노면의 감쇄력을 제어하는 액티브 댐핑 컨트롤(ADC) 등을 중저가 트림도 적용 가능하도록 사양 선택폭을 넓혔다.

아울러 SM6는 국내 중형세단 최초로 다양한 첨단 운전자 안전 시스템(ADAS) 및 R-EPS, 헤드업디스플레이(HUD) 등을 적용했다. 디젤모델인 1.5 dCi는 복합연비 ℓ당 17.0km로 경차 수준 연비를 자랑한다. 또한 안전도(2016년 국토부)와 국내 최대 소비자 평가(2017년 컨슈머인사이트)면에서도 중형차 최고 점수를 유지했다.

2019년형 QM6는 상위 트림에서만 선택 가능했던 ‘매직 테일 게이트’와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 사각지대 경보 시스템, 전방경보시스템 등을 LE 트림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사양 장착 가격 역시 최소화했다. 특히 QM6 가솔린 모델인 QM6 GDe에 최고급 트림인 ‘RE 시그니처’를 신설했다. QM6 GDe는 디젤에 버금가는 높은 연비와 탁월한 정숙성, 가성비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