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트럭타이어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 출시
상태바
미쉐린 트럭타이어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구매이력 따라 등급지정, 혜택 제공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미쉐린코리아가 미쉐린 트럭타이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미쉐린 멤버십 로열티 프로그램’을 이달 출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기존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연간 구매이력에 따라 기본 실버등급에서 VIP 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는 제도로, 전년 6월 1일부터 지난 5월 31일까지 기간 중 타이어 구매이력에 따라 지난 1일 자동 전환됐다.

미쉐린 타이어를 연간 7개 이하 구입한 고객들은 기본 실버 등급에 해당되며, 연간 8개 이상 구입한 고객들은 VIP 등급이 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VIP 혜택에는 공식 서비스 인증 대리점에서 위치교환, 얼라인먼트, 발란스 등의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상당의 미쉐린 서비스 쿠폰을 비롯해 타이어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생일 축하 기념 1만 포인트, VIP 등급 스티커 및 미쉐린 소식지인 ‘미쉐린 투게더’ 등이 포함돼 있다.

미쉐린은 지난 2016년부터 트럭타이어 소비자 대상으로 미쉐린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입하면 타이어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적립되고 다양한 제품 정보 확인 및 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다.

상용차 운전자라면 누구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미쉐린 멤버십’ 앱을 검색 및 설치해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