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인증중고차 전시장서 ‘패밀리 페스티벌’
상태바
볼보 인증중고차 전시장서 ‘패밀리 페스티벌’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점에서 6월 말까지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6월 말까지 자사 공식 인증중고차 브랜드인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에서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볼보 셀렉트 패밀리 페스티벌 기간 동안 트레이드-인(소비자가 이용하던 제품을 매입해주고, 다른 제품 구입에 있어 할인을 제공해주는 판매 방식)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 특급 호텔 이용권을 제공한다. 운행하던 중고차를 볼보 셀렉트에 판매하고, 새로운 인증 중고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이와 함께 차량을 매입하고 매수하는 고객에게는 코오롱스포츠 캠핑 파크 2박 3일 이용권을 선착순 30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6월말까지 전시장에 방문만 해도 경인 아라뱃길 크루즈 탑승권(2매)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모션은 볼보 셀렉트 김포전시장 공식 딜러인 코오롱오토모티브가 운영하는 온라인 인증 중고차 플랫폼인 ‘오토그라운드’를 이용해 인증 중고차를 거래하는 고객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볼보 셀렉트는 출고 후 7일 또는 주행거리 700km 이내 차량에서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하거나 주행 중 이상 현상이 발생했을 경우 고객 안전을 위해 차량 금액을 환불해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업계 주목을 받았다. 인증 중고차 구매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최대 1년 또는 2만km 보증기간(선도래 기준)을 기본 제공하는 것도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