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중고차전액할부 및 차량구매시에 알아야할 구매 팁 안내
상태바
투투할부, 중고차전액할부 및 차량구매시에 알아야할 구매 팁 안내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량 이용률이 높아지는 요즘같은 계절에는 중고차구매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차량은 구매하고 싶지만 경제적 여건이 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한 중고차전액할부에 대한 관심도가 높다.

중고차전액할부는 차량금액부터 보험료, 세금 등 기타 여러 비용까지 한번에 처리할 수 있다는 간편함으로 이용자가 늘어나고 있지만 신용대출로 분류가 되기 때문에 금융거래가 적거나 신용이 좋지못하면 한도가 나오지 않아 곤란을 겪는다.

이럴 때에는 한도에 맞춰 상태가 좋지 않은 차량을 구매하거나 이율이 높은 할부사를 이용할 수 밖에 없다.

이에 중고차전문 업체 ‘투투할부’는 자체 할부팀을 운영하여 7·8·9등급의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부터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면책처럼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사람과 주부, 무직자, 군미필, 대학생 등도 이용가능한 할부상품을 운영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투투할부의 자체 할부팀은 전직 금융권 심사권자가 상주해 특별 예외 승인으로 진행되며, 저금리와 높은 승인율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더불어 소비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 조회를 제공해 과다 조회로 인한 신용등급 하락의 위험성을 낮추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투투할부 관계자는 “서류 준비만으로 차량 당일 출고가 가능할 정도로 전문가로 구성된 체계적인 할부팀을 운영 중이다”며 “만족도 높은 중고차 구매를 위해 전국 곳곳에서 선별해 매입한 매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출고 전 1급 정비사의 정밀 검사와 사후 A/S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허위매물 근절을 위해 전국 딜러 전산망을 오픈해 직접 실매물을 보여드리고 정직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연중무휴 24시간 상담을 진행하니 편리하게 문의하시고 안전하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투투할부는 전문가로 구성된 할부팀을 운영해 첫조회 승인률이 높다고 밝히고 있으며, 맞춤형 중고차를 지원해 개인이 원하는 매물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