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김태현 대표,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시스템 운영해야”
상태바
AS조은카 김태현 대표, “소비자가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전액할부시스템 운영해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위매물근절 캠페인 통해 투명한 중고자동차 시장 만들기 앞장서

생애 첫 차를 구매하기로 마음먹은 박씨(33세)는 새차와 중고차 사이에서 고민하던 중 중고차 구매경험이 있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중고차업체를 찾았다. 박씨는 불량매물에 대한 걱정과 함께 구매 과정이 너무 복잡하지는 않을지 걱정했는데 예상과 달리 차량점검표, 사고유무표 등 다양한 서류로 매물을 확인할 수 있었고 딜러의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며 만족스럽게 첫 중고차 구매를 완료했다.

20년 경력의 중고차 딜러 정직한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 김태현 대표는 "소비자들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 투명거래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믿을 만한 중고차사이트 AS조은카는 자체 허위매물근절캠페인을 통해 투명한 중고자동차 시장만들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처한 소비자들을 위해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주부, 대학생, 사회초년생 등 자체할부사를 통한 다양한 할부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있다.

또한 불량매물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하여 내차팔기 시스템을 구축하여 전국 각지 매물을 직접 방문하여 최고가에 매입한 후 차량점검과 시운전을 마친 차량을 매매사이트에 등록하고 있다.

서울, 안산, 김포, 수원, 인천 등에 매장을 운영 중인 허위매물 없는 AS조은카는 내차팔기,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등의 모든 서비스를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 상담 시 전문 딜러와의 1:1 상담을 통해 차량점검표, 사고유무표, 명의이전 확인 등의 절차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k5, k7, 수입중고자동차 등 다양한 중고자동차 구매에 대한 문의는 AS조은카 공식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