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카드 ‘시외버스모바일’,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상태바
스마트카드 ‘시외버스모바일’, 누적 다운로드 500만 돌파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3일까지 고객 감사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시외버스모바일앱’이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했다.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누적 다운로도 500만 돌파를 기념하고, ‘시외버스 예매 전국 연계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고객 감사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시외버스모바일’은 지난 2016년 9월 서비스를 시작 ▲전국 시외버스 노선 정보의 원스톱 조회, 예매 ▲예매일자 및 시간, 승차권 매수 변경 ▲전자승차권 시행을 통한 간편 예매 및 탑승 등 고객 편의를 극대화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스마트카드는 이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3일까지 시외버스모바일앱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시외버스모바일앱에 가입하여 첫 결제 및 탑승한 고객 500명 추첨)와 ▲5만원 편의점 상품권 증정 이벤트 (이벤트 기간 시외버스모바일앱 결제금액이 높은 상위 50명 대상)를 실시한다.

조동욱 스마트카드 교통사업부문장은 "시외버스모바일앱 누적 다운로드 500만 달성은 차별화된 서비스와 기술력의 입증한 것“이라며 ”뜨거운 고객 성원을 더 좋은 혜택과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편의를 위해 통합 회원관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시외버스모바일앱 회원이면 별도의 가입 없이도 ‘고속버스모바일’앱도 사용 가능하다. 하나의 아이디로 시외, 고속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