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거부에 하태경 "머리에 파란 염색"..신동욱‏ "이재명 잡고 하태경 물 먹인 꼴"
상태바
김부선 거부에 하태경 "머리에 파란 염색"..신동욱‏ "이재명 잡고 하태경 물 먹인 꼴"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른미래당 하태경 의원이 이재명 경기도지사 당선인과 김부선씨의 '여배우 스캔들'사건에 더이상 개입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힌 가운데 공화당 신동욱 총재가 "이재명 잡고 하태경 물 먹인 꼴"이라 일침했다.

SNS 입담꾼으로 소문난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김부선, 하태경 후원 거부 신경 끄고 정치적으로 이용 말라", 이재명 보다 정치력 한수 위 꼴이고 이재명 잡고 하태경 물 먹인 꼴"이란 글을 올렸다.

신 총재는 이어 "이재명 대항마는 남경필 아니라 김부선 꼴이고 하태경은 김부선 광팔다가 망신만 당한 꼴이다. 어물전 망신은 꼴뚜기가 시키고 정치권 망신은 하태경이 시키는 꼴"이라 비꼬았다.

하태경 의원은 17일 트위터를 통해 "김부선 씨로부터 앞으로 정치인은 관여하지 않았으면 한다는 요청을 받았다"며 ""당신의 일이 정치적 이슈가 되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것 같다. 김부선씨의 요청을 적극 수용하고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직접 개입은 하지 않으려 한다"고 밝혔다.

하 의원의 이같은 글은 '여배우 스캔들'의 당사자인 김부선 씨가 자신의 일을 "정치적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밝힌데 다른 것으로 보인다.

김부선 씨는 지난 16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하태경 바른미래당 의원이 김부선 모금운동에 동참한다'는 내용의 기사를 링크한 뒤 "자한당(자유한국당), 바미당(바른미래당) 의원님들, 내 일에 제발 신경 끄라"고 전했다.

김부선씨는 "정치적으로 이용할 생각 마세요. 내 일은 내가 알아서 하겠다"며 "아파트 투명관리 요청할 때는 모른 척 하더니...ㅜ.ㅜ"라는 입장을 밝혔다.

하태경 의원은 그동안 "김부선씨가 살아있는 증인이다. 김씨가 직접 나섰다. 이재명은 그동안의 거짓말과 협박에 대해 진심으로 참회하고 용서를 구해야 한다. 민주당은 이후보 사퇴시켜야 한다"며 이재명 당선인의 사퇴를 촉구해 왔다.

하태경 의원은 특히 "김부선이 거짓말 했다면 제가 파란색 머리 염색을 하겠다! 이재명은 정말 법먹듯이 거짓말하고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김 씨는 이 당선자와 지난 2015년 당시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한 반면, 이 당선자는 김 씨와 아무런 관계가 아니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