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500’·‘블랙팬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실시간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500’·‘블랙팬서 에디션’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앱으로 주차 중 차량위치·상태 확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실시간 통신 연동기능인 ‘아이나비 커넥티드’가 탑재된 프리미엄 커넥티드 블랙박스 ‘아이나비 QXD1500’과 마블 콜라보 모델인 ‘아이나비 QXD1500 블랙펜서 에디션’을 출시한다.

QXD1500은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 차량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주차 충격 시 실시간 알림 및 당시 이미지가 전송되는 ‘주차충격알림’, 주차된 차량 위치 및 시간을 알 수 있는 ‘차량위치확인’, 배터리 전압이 기준치 이상 낮아졌을 경우 원격으로 블랙박스 전원을 끌 수 있는 ‘원격전원제어’, 그리고 배터리 잔량 및 연비 등의 차량정보확인이 가능한 ‘차량정보표출’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세 번째 마블 에디션인 ‘아이나비 QXD1500 블랙팬서 에디션’도 동시 출시된다. 제품 전면에 적용된 캐릭터 외에도 블랙팬서 수트를 연상시키는 블랙과 메탈릭 퍼플을 외관 메인 컬러로 사용, 차별화된 외관을 구현했다. 외관뿐 아니라 사용자 인터페이스 등 운영되는 소프트웨어에도 각각의 요소를 적용해 마블 에디션의 특징을 보여준다. 아이나비 ‘QXD1500’은 기본, 마블, 커넥티드 패키지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