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유일 시내면세점인 ‘창원 대동면세점’ 재개점
상태바
경남 유일 시내면세점인 ‘창원 대동면세점’ 재개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경남】창원시가 창원 경남 유일 시내면세점인 ‘대동면세점’이 지난 15일 재개점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재개점을 위해 해외명품과 경남특산품 코너를 추가하는 등 매장 구성을 새롭게 정비하고 규모도 약 990㎡(300평)로 확장, 재개점으로 외국인 유동인구가 많은 곳으로 관광객 유치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재개점한 대동면세점에는 화장품·패션잡화·주류 등 70개 품목 200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데, 구찌, 프라다, 페라가모, 오메가, 롤렉스 등 럭셔리상품과 샤넬, 에스티로더, 입생로랑, 크리스찬디올, 랑콤 등 수입화장품 전문매장이 포함됐다.

또한, 경남관광기념품점으로부터 공급받는 도내 공예품(자개손거울·펜 등)과 무학의 플라스틱 팩소주 등을 판매하는 경남특산품 코너 등도 운영된다.

이곳은 출국시간에 쫓기지 않고, 가까운 시내에서 여유롭게 직접 제품을 확인하며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내면세점의 장점을 살려 내・외국인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며, 개점 당일부터 17일까지 VIP 초청 이벤트, 신규가입 고객 및 구매 금액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편, 시내면세점은 여권과 항공권, E-티켓 등을 지참해 출국 60일 전부터 출국 3일 전까지(김해공항은 1.5일 전) 이용 가능하다. 면세물품 구입한도는 내국인의 경우 1인당 3000달러까지이며, 1인당 600달러까지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상품은 출국 당일 공항 출국장 내 면세물품 인도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