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안의 유해물질은 어떻게?…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 출시
상태바
내 차 안의 유해물질은 어떻게?…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 3중 강화필터로 제거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차량 내 공기환경 개선을 위한 소비자 요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팅크웨어가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벤트 ACP-200’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3중 필터를 적용, 공기 정화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를 걸러내는 1차 프리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생활먼지 등을 걸러내는 2차 카본필터, 지름 0.3 마이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 유해물질을 걸러내는 3차 헤파필터 등 총 3단계 필터링으로 유해물질을 정화한다.

또 센서를 통한 차량 내부의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하고 미세농도 수치를 분석해 전원주변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한다. 상황에 따라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 운영 가능해 지속적으로 상쾌한 차량 내부 환경을 조성한다. 필터 교체 시기도 운전자에게 전달해준다.

차량 설치 시 공기순환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흡입구와 배출구를 전후면 19도 각도로 설계한 에어로웨이브 디자인을 적용했고, 차량 내 콘솔박스 등에 이질감 없이 장착할 수 있는 모양을 구현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