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6월호 발행
상태바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6월호 발행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세대’ 주제로 다양한 콘텐츠 제공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라이프스타일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with Hansung)’ 6월호를 발간하고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성자동차 ‘위드 한성’은 고객에게 자동차를 비롯해 여행·맛집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는 수입차 업계 최초 아이패드용 디지털 매거진이다. 이번 6월호는 ‘차세대’를 주제로 커넥티드카 및 플라잉카와 함께 미래자동차인 전기차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첫 번째 ‘EQ’ 브랜드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 ‘더 뉴 GLC 350e 4매틱’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함께 한성자동차 미술영재 장학프로그램 ‘드림그림’ 장학생이 직접 디자인한 ‘더 뉴 GLC350e 4매틱’ 차량 일러스트레이션도 공개한다. ‘아트 워크 크레에이티드 바이 카’에서는 자동차가 탄생시킨 예술세계를 보여줌으로써 독자에게 차량과 예술 접합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밖에 6월호 디지털 매거진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정보도 제공한다. 중동지역 미래형 도시 두바이 상징인 ‘부르즈칼리파’에 대한 소개와 ‘분자요리’로 만든 국내외 흥미로운 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차세대 취미로 각광받는 드론에 대한 팁도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위드 한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15일부터 27일까지 ‘당신의 드림카는?’ SNS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고 갖고 싶은 벤츠 차량 이미지를 댓글로 올려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