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KBS 월화드라마 차량 지원
상태바
인피니티, KBS 월화드라마 차량 지원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너도 인간이니?’에 대표 모델 노출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인피니티코리아가 공중파 TV채널 KBS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 세단 ‘Q70’을 비롯한 대표 차량을 지원했다.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욕망으로 가득한 인간 세상에 뛰어든 인공지능 로봇 남신Ⅲ(서강준 분)가 누구보다 인간미 가득한 여자 사람 강소봉(공승연 분)을 만나 진정한 사랑과 인간다움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AI 휴먼 로맨스 드라마다. 지난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 중이다.

남자 주인공 서강준은 1인 2역을 맡아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을 연기한다. 인간 남신은 재벌 3세이자 전형적인 차도남이며, 로봇 남신Ⅲ는 가슴이 따뜻한 인간보다 더 인간다운 캐릭터다. 극중 ‘Q70’은 재벌가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하며 등장하며, 스포츠다목적차량(SUV) ‘QX60’은 세련되면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선보인다. 더불어 하이브리드 세단 ‘Q50’을 비롯한 준중형 크로스오버 ‘Q30’도 함께 등장해 극중 캐릭터 매력을 시청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 차량으로 등장하는 Q70은 미국 워즈오토가 선정한 세계 10대 엔진 최다 수상(15회)에 빛나는 3.7리터 VQ엔진을 탑재, 최고출력 333마력 강력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은 물론 브랜드 안전 철학인 ‘세이프티 쉴드’를 기반으로 최첨단 안전 기술이 적용돼 안전하면서도 자신감 있는 주행을 즐길 수 있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대표 차량 지원으로 극중 매력적인 캐릭터와 함께 드라마 완성도가 높아지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브랜드 가치와 매력을 고객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