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시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상태바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진행 … 30명에게 선물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하만인터내셔널코리아가 하이앤드 오디오 브랜드 ‘렉시콘(Lexicon)’ 고객 소통 채널을 다양화하기 위해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은 브랜드 소개와 각종 이벤트,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오디오나 카 오디오 관련 상식,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라이브 영상 및 라이프스타일 정보를 재미있는 콘텐츠로 제공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는 렉시콘 공식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한 뒤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해 30명에게 시원하고 상큼한 아이스크림 기프티콘(베스킨라빈스 싱글킹)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4일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렉시콘은 음향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혁신적 기술을 제공하며 프로페셔널 오디오와 컨슈머 오디오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하만의 음향 철학인 ‘원음 그대로의 음향 재현’을 그대로 이어받은 렉시콘은 정밀하고 완벽한 균형과 파워를 가진 무결점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렉시콘은 2003년 롤스로이스 팬텀과 처음으로 자동차용 브랜드 오디오 협업을 시작했다. 2003년부터 시작된 명차 브랜드와 렉시콘 자동차 음향 콜라보레이션은 최근에는 현대차와 기아차로도 넓혀져 활발한 협력이 이뤄지고 있다.

현재 국내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EQ900’, ‘G80’, ‘G70’ 차종과 기아차 ‘스팅어’와 ‘더 K9’ 등 플래그십 차량에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고 있다.

렉시콘은 아울러 국내 고객에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렉시콘 스프링 사운드 파티 및 렉시콘 브랜드 데이 개최, 제네시스 챔피언십 후원, 기아타이거즈와2018 시즌 공동 마케팅 진행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