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상태바
넥센타이어, ‘글로벌고객만족도’ 9년 연속 1위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렌탈서비스’ ‘新 명품보증제도’ 주효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넥센타이어가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2018 글로벌 고객만족 역량 평가제도(GCSI)’ 조사에서 타이어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넥센타이어는 업계 최초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을 시행하고 있다. ‘넥스트레벨’은 타이어를 렌탈 할 경우 정기적인 타이어 점검, 차량 10대 항목 관리를 비롯해 타이어 4개를 렌탈 할 경우 마모나 파손시에 타이어 2개 무상 교체 또는 엔진오일 2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안전운전을 위해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新 명품보증제도’를 ‘엔페라 AU7’,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에 도입함으로써 프리미엄 고객만족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지난 4월부터 3주간 서울시 및 6대 광역시를 중심으로 온라인 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조사 유효 표본은 10만2000여명으로, 평가항목은 고객만족 요소, 고객 가치, 글로벌 역량, 충성도 등으로 구성돼 있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GCSI는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연구평가기관인 글로벌경영협회가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 제공을 통해 보다 수준 높은 고객만족 경영을 지원하기 위해 제정한 평가제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