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티투어버스 타고 상금 타자!”
상태바
“서울시티투어버스 타고 상금 타자!”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월 탑승객 온라인 사진공모전 개최
▲ <시티투어 사진공모전 예시=서울시 제공>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서울시와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올 여름 서울을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서울시티투어버스를 홍보하고 시티투어버스와 함께한 추억을 나누기 위한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시티투어버스를 타면서 행복한 한때를 보내는 가족들의 모습이나, 서울을 구경하는 관광객들의 즐거운 모습, 그리고 예쁜 시티투어버스가 서울의 명소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들을 사진에 담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광화문과 강남역에서 출발하는 서울시티투어버스 노선을 탑승한 국내외 관광객들은 모두 응모 가능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서울시장 상장 등 500만원 상당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기간은 오는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최종 입상작은 9월 20일 발표되며, 대상 1명을 포함해 우수상 2명, 장려상 5명, 격려상 10명 등 총 68명의 수상자에게 총 500만원 상당의 상금 및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서울시티투어버스는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를 운행하는 셔틀버스 투어로, 티켓 한 장을 구매해 서울 유명 관광지를 순환 운행하는 버스를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지난해만 19만명 가량이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세한 응모 사항은 서울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서울시에서 운행되고 있는 시티투어 버스는 총 6개 노선으로 광화문에서 출발하는 3개, 강남역에서 1개, DDP에서 2개 노선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