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플래쉬' 데뷔 5년만에 첫 쇼케이스 개최..'소녀주의보' 게스트로 참여
상태바
걸그룹 '플래쉬' 데뷔 5년만에 첫 쇼케이스 개최..'소녀주의보' 게스트로 참여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플래쉬 (나래,세령,예린,민서)가 7월 3일 화요일 압구정 케이홀에서 '베이비로션'이라 는 타이틀 곡으로 플래쉬 의 첫 번째 쇼케이스 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데뷔 5년차 플래쉬의 8번째 앨범중 처음으로 진행되는 미디어 쇼케이스이다.

이 날 신곡 ‘베이비로션’ 발표와 함께 플래쉬 멤버 인터뷰 및 포토타임, 그리고 멤버 나래의 스페셜 댄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후 1시에 미디어 쇼케이스 로 진행한다.

힐링돌로 알려진 플래쉬 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2015 LA 한인축제, 2015 런던 세계 관광박람회. 2016 중국 KOREA WEEK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한국 K-Pop 대표로 초청될 만큼 실력과 매력을 검증받으며 획일화되어가는 한국 가요계에 플래쉬만 의 의미 있는 가치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 에서 선보이는 플래쉬 의 신곡 ‘베이비로션’ 은 록큰롤 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로션’이라는 소재의 독특한 가사가 돋보이는 댄스곡 이며.프로듀서 RYU-K 와 작곡가 태조양건 그리고 살찐고양이가 작곡을 맡았으며 작사가 권지희가 작사에 새롭게 참여했다

베이비로션 은 시원한 비트감 으로 여름에 신나게 들을수 있는 곡으로 여자가 남자친구에게서 풍기는 베이비로션 향기에 매료되어 남자친구의 향기와 함께 잠들고 싶다는 여자의 마음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한 가사를 담고 있는 곡이다.

플래쉬엔터테인먼트 박상준 대표는 "이번 쇼케이스는 플래쉬가 데뷔 5년 만에 처음 하는 쇼케이스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그만큼 애정과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소감을 전하며, "이번 무대에서 플래쉬 멤버 나래가 지금껏 감춰왔던 파워풀 하며 섹시한 안무가 결합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이날 플래쉬의 컴백을 축하하기 위해 '소녀주의보'가 게스트로 참여해 선배사랑의 훈훈함을 더할 예정이며, 힐링돌로 알려진 '플래쉬'와 복지돌 알려진 '소녀주의보'의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