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서비스 예약 앱 ‘미니 플러스’ 출시
상태바
MINI 서비스 예약 앱 ‘미니 플러스’ 출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통해 실시간 AS 예약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BMW그룹코리아가 미니(MINI) 고객을 위한 실시간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 ‘미니 플러스(MINI Plus)’를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해 11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BMW 플러스에 이어 선보이는 미니 플러스는 고객이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서비스센터를 예약하고 차량을 편리하게 점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이다.

실제 미니 플러스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면 예약 확정시까지 1분도 채 걸리지 않을 정도로 간편하며 예약이 확정되면 확인 문자도 발송된다. 고객은 MSI 항목인 에어필터, 마이크로 필터, 점화 플러그 또는 연료 필터, 브레이크 디스크와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교체(1년에 1회) 등에 대한 예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고객 주변에 있는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이 가능하며, 픽업·딜리버리 서비스, 긴급출동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기능이 제공된다. 또한 워런티 및 MSI 만료일자 등 차량 관리 상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기존 BMW 플러스 기능 개선에 초점을 맞췄다. 대표적으로 앱 내에서 보유한 할인 쿠폰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돼 고객이 유용하게 쿠폰을 활용할 수 있다. 향후에는 에어포트 실시간 예약 서비스가 추가되며, 정비 항목 확장 및 쿠폰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향상될 예정이다.

정상천 BMW그룹코리아 애프터세일즈 총괄 이사는 “BMW 플러스에 이어 미니 플러스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가장 편리한 모바일 AS 예약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장 진보된 서비스 예약 시스템인 미니 플러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