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 송파구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우버이츠, 송파구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Uber Eats)가 배달 서비스 가능 지역을 기존 강남·서초, 용산구, 관악구, 마포·서대문, 광진구에서​​ ​잠실·석촌호수 일대를 포함한 송파구로 확장하고, 해당 지역의 다채로운 맛집들을 알리기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버이츠는 현재 서울 지역 1000개 이상의 레스토랑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송파구 서비스 확장에는 CJ푸드빌의 외식 노하우와 역량이 집약된 ‘CJ푸드월드’ 잠실롯데점, 추억에 맛을 더하는 별미국수 공방 제일제면소, 산지 제철 식재로 만든 프리미엄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계절밥상, 정통 인도 음식점 강가 등 송파구민들을 위한 다양한 레스토랑의 음식을 선보인다.

오는 17일까지 ‘오픈특가 5000원' 프로모션을 진행, 최소 배달 금액이 없는 만큼, 송파 일대의 고객들에게 특별한 한 끼를 위한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혀 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와 함께 우버이츠는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기능을 토대로 맞춤형 메뉴 추천을 제공, 사용자들의 취향 및 기존 주문 내역을 분석해 레스토랑 추천은 물론 각 레스토랑별로 사용자가 선호하는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또는 최적의 추천 메뉴 등을 각 사용자에 맞게 제시하고 있다.

우버이츠는 지난해 8월 출시돼 서울 강남구·이태원 지역에서 서비스를 시작, 올 1월 관악구에 이어 3월에 마포, 서대문, 이번에 송파구 지역에 서비스를 확장했으며 추후 서울 전역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우버이츠 앱을 통한 주문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가능하며, 주문 마감 시간은 오후 11시다(용산구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