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상태바
혼다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시설로 품질 향상 기대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혼다코리아 공식 딜러 안호모터스가 지난 4일 서울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했다. 혼다코리아는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최신식 차량 정비 시설을 기반으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고 자사 서비스 정책인 ‘씨에스 넘버 원(CS No.1)’을 강화하는 발판을 마련했다.

새롭게 이전한 안호 성수서비스센터는 지상 10층과 지하 2층으로 구성된 연면적 9120㎡(2750평) 대규모 시설이다. 일반 정비 3개 층을 비롯한 판금도장 2개 층을 배치해 일 100여대 이상에 대한 차량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또한 지상 2층에는 키즈룸과 마사지 체어가 포함된 1인 휴게실 등 다양한 콘셉트룸으로 꾸며진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288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안호 성수서비스센터 확장 이전을 통해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빠르게 차량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혼다코리아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과 서비스망 확충을 통해 자사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만족과 CS No.1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