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사고팔기 쉬워졌다”…SK엔카닷컴 모바일 앱 개편
상태바
“중고차 사고팔기 쉬워졌다”…SK엔카닷컴 모바일 앱 개편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겨찾기’, ‘당신의 다음 차’ 등 서비스 새롭게 출시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SK엔카닷컴이 SK엔카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은 직관적인 구성과 간결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맞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SK엔카닷컴에 등록된 전체 차량 검색을 비롯해 엔카 진단 차량 및 헛걸음 보상 차량 등에 대한 정보를 메인화면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차량 판매를 원하는 고객의 경우에는 현재 판매중인 차량 정보와 판매 시세, 다른 차량 추천 서비스 등을 우선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딜러 고객은 판매 현황, 차량등록, 신차 가격표, 할부 계산기 등의 기능을 볼 수 있다.

이밖에도 내가 주로 찾는 모델과 조건을 한번 등록해놓으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즐겨찾기’ 기능과 현재 예산이나 내 차의 시세에 맞추어 다음 차로 고려해볼 만한 모델을 추천하는 ‘당신의 다음 차’, 최근 출시된 신차 중 SK엔카닷컴에 등록된 매물을 소개하는 ‘시선 집중! 신규 출시차량’ 등이 새롭게 출시됐다.

SK엔카닷컴 모바일 앱은 최근 누적 다운로드 수 350만을 달성했다. 이는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 중인 자동차 관련 앱 중 최초 기록이다.

이를 기념해 SNS 상에서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펼친다. SK엔카닷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모바일 앱에서 갖고싶은 자동차를 캡쳐 후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 카카오프렌즈 셀카봉과 핸디 선풍기 세트(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9일까지. 당첨자는 9월 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