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30일부터 휴가용품 쏜다
상태바
금호타이어, 30일부터 휴가용품 쏜다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트럭·버스용 구매고객 대상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가 프리미엄 타이어와 트럭‧버스용 타이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들어간다.

이번 이벤트는 장거리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에 안전과 직결되는 자동차 부품인 타이어 정기 점검 및 교체를 권장하기 위해 마련됐다. 금호타이어는 승용 및 SUV차량용 타이어 4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25일까지 사은품을 증정한다. 타이어프로 등 전국 금호타이어 대리점(일부매장 제외)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금호타이어의 승용차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마제스티9, 엑스타 PS91, PS71 와 SUV용 프리미엄 타이어인 크루젠 HP91, HP71 전 규격이다. 금호타이어는 해당 제품을 4개 구매한 고객에게 ‘스포츠 카라 티셔츠’, ‘블루마운틴 우븐슈즈’, ‘CGV 모바일 영화티켓 4매 세트’ 중 하나를 제공한다.

또한, 8월 18일까지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판매점인 KTS(일부매장 제외)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무선 핸디 마사지기’, ‘캠핑의자 2개 1SET’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준다. 행사 제품인 RS55, RS50, RA50, XA10, RA33, MA22 전륜 규격 2개 이상을 구매고객이 대상이다.

김상엽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휴가철에도 안전 운전이 제일 중요한 만큼, 출발하기 전 가까운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타이어 점검도 하고 사은품도 받아 안전하고 즐거운 바캉스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