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소도시 노선 예약하고 현지 공짜 혜택 챙기자"
상태바
"일본 소도시 노선 예약하고 현지 공짜 혜택 챙기자"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18.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카마쓰 왕복 리무진 및 페리 무료·요나고 5000엔 선불카드 증정
 

[교통신문 박정주 기자]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여름 휴가지로 일본 소도시 여행을 추천하고, 여행지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소개했다.

다카마쓰 노선에서는 여행객들의 교통편의와 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에어서울의 인천∼다카마쓰 왕복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다카마쓰 공항에서 시내, 시내에서 공항으로 가는 왕복 리무진 무료 티켓과 '쇼도시마'로 가는 왕복 페리 승선권이 포함된 교통 프리패스 이용권, 그리고 '미쉐린 관광 가이드'에서 별 3개를 받은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 '리쓰린 공원' 무료입장권 등 다양한 혜택이 들어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쿠폰북은 항공권 구매 후 가가와현의 공식 블로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요나고 노선에서는 지난 7월24일부터 오늘까지, 7월27일과 28일의 인천∼요나고 왕복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을 대상으로 현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QUO 카드) 5000엔권을 증정한다. 선불카드는 일본 내 교통카드는 물론, 렌터카 업체, 편의점, 쇼핑몰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요나고공항 도착 후 에어서울 카운터에서 보딩 패스 제시 후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서울은 7월26일부터 8월17일까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다카마쓰, 요나고, 시즈오카, 나가사키, 도야마, 히로시마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일본 호텔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항공권 구매 후 26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홈페이지 이벤트에 응모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