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실종 여성..수많은 네티즌 쏟아지는 걱정과 우려!(CC)TV에 찍힌 모습 담긴 전단 배포
상태바
제주도 실종 여성..수많은 네티즌 쏟아지는 걱정과 우려!(CC)TV에 찍힌 모습 담긴 전단 배포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18.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에서 가족 캠핑을 왔다가 30대 여성이 실종된지 6일이 지났지만 아직 행방을 찾지 못해 가족들이 애를 태우고 있다.

제주해양경찰서와 제주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5일 밤 11시쯤 제주시 구좌읍 세화항 부근에서 최모씨(38·여·경기도 안산시)가 실종됐다.

최씨의 남편 A(37)에 따르면 최씨는 딸, 아들과 함께 카라반에서 캠핑을 하다 음주 상태로 혼자 밖에 나간 뒤 돌아오지 않았다.

이튿날인 26일 오후 3시쯤 세화항 방파제 인근 해상에서는 최씨의 휴대전화와 카드, 슬리퍼 한쪽이 발견됐다.

주변 폐쇄회로(CC)TV를 탐색한 결과 최씨는 실종 당일 세화항 주변 편의점에 들렀던 것으로 확인됐다.

편의점 폐쇄회로(CC)TV를 분석한 결과, 최 씨는 해당 편의점에 들러 소주와 얼음컵 등의 물건을 구입하고 편의점을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해경과 경찰은 당시 음주상태였던 최씨가 바다에 빠졌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주변 해역에 대한 수중 수색을 벌이고 있지만 아직 행방이 묘연하다.

경찰은 가족 동의를 얻어 수사는 공개로 전환하고 편의점 폐쇄회로(CC)TV에 찍힌 최씨의 모습이 담긴 전단을 배포하고 수사를 벌이고 있다.

실종 소식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무사하기를 바라며 안타까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