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서머 풀파티 4일 개최…8월 한 달 매주 토요일 진행
상태바
서울드래곤시티 서머 풀파티 4일 개최…8월 한 달 매주 토요일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서울드래곤시티가 오는 4일 루프탑 풀&바 ‘스카이비치(Sky Beach)’에서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섬머 풀파티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지난달 14일 개최된 스카이비치 오픈 기념 풀파티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된 것으로, 특히 여름 풀파티의 화룡점정을 장식할 수 있도록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와 손을 잡아 더욱 핫하고 트렌디한 루프탑 풀파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EDM 열풍을 선도하고 있는 유명 DJ들의 공연도 펼쳐진다. 강남 대형 클럽과 각종 국내 EDM 페스티벌을 이끄는 Juncoo(준코코), 유명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 리더에서 EDM 뮤지션으로 탈바꿈 한 제아에프터(ZE:After) 문준영, 세련된 나이트라이프 문화로 유명한 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DJ Ho.K가 서머 풀파티에 참여해 여름 밤을 더욱 뜨겁게 만든다.

풀파티에 참여한 고객들이 갈증을 달랠 수 있는 호세쿠엘보 칵테일 부스도 운영된다. ‘프로즌 마가리타’, ‘쿠엘보 스퀴즈’ 등 화려한 비주얼로 눈을 사로잡는 데킬라 칵테일 메뉴를 준비해 파티 참가자들이 서울의 야경과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4, 11, 18, 25일)에 각기 다른 새로운 콘셉트의 풀파티를 선보이며 호캉스족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 서머 풀파티는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킹덤 34층 스카이비치에서 진행된다. 파티 입장 가격은 1인당 5만원으로 웰컴 드링크 1잔이 무료로 증정된다. 이번 파티의 입장권은 현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스카이비치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Sky Kingdom) 34층에 위치한 루프탑 풀&바이다.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페인 이비자의 클럽,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 등을 모티프로 기획된 공간이다. 특히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던 ‘비치 클럽’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해변의 여유와 트렌디한 풀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