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젊은 고객 취향 맞춘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 제공
상태바
투투할부, 젊은 고객 취향 맞춘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 제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 시장의 인기가 연일 뜨겁다.

값비싼 신차가 무조건 좋다는 인식이 이미 바뀐지 오래일 뿐만 아니라, 개성과 취향을 중요시 하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차량, 연식, 디자인, 옵션, 컬러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는 점 때문에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이에 중고차 전문 업체 투투할부에서는 “ 중고 상품을 매매하고 거래하는 것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인식과 함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며 장기화되고 있는 불경기도 원인 중 하나로 분석했다.

투투할부 관계자는 중고차전액할부 금융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수 있는 검증된 업체를 찾는 것이 중고차 구매를 위해 진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첫 번째 과제라고 조언했다.

중고차전액할부 제공으로 관련 업계를 리딩해 온 할부 전문 업체 투투할부는 전문 금융팀 운영으로 높은 승인율과 철저한 서비스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저신용자들의 중고차전액할부 상품을 제공하여,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선, 전국딜러전산망을 통한 안전한 거래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투투할부의 장점으로 꼽힌다. 차량의 종류와 연식, 옵션, 색상, 킬로 수, 상태 등을 공개하는 전국딜러전산망을 통해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거나 허위 매물 거래에 현혹되는 등의 피해를 막을 수 있도록 고객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를 모은다.

특히 첫차를 구매하는 젊은 세대들에게는 허위 매물을 통한 피해를 막을 수 있고, 취향과 예산에 맞는 차량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매력적으로 느껴진다는 의견이다.

또한 자체 할부팀을 갖추고 있어 편리할 뿐 아니라, 전직 금융권 심사권자의 심사로 신용등급이 하락할 위험이 낮으며 특별 예외 승인 등을 진행하므로 중고차전액할부 승인율을 높인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다년간의 경력과 중고차전액할부에 대한 체계화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정을 받아온 투투할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