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이츠가 쏜다!…배달음식 50%할인 日항공·숙박권 제공
상태바
우버이츠가 쏜다!…배달음식 50%할인 日항공·숙박권 제공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주년 기념 프로모션…우버이츠 인스타그램 채널서 참여
 

[교통신문] 글로벌 차량공유 서비스 우버의 음식배달 앱 우버이츠(Uber Eats)가 배달음식의 50%할인을 비롯해 일본행 왕복항공권, 호텔 숙박권, 우버이츠 식사권 등을 제공한다.

우버이츠 앱 신규 가입자는 오는 15일까지 우버이츠와 함께하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메뉴들을 50%할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게 된다.

할인 이벤트는 우버이츠 첫 주문 시 해당되며, 지역별 주요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은 물론 다수의 유명 레스토랑과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맛집 등 100여 개의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참여한다.

참여 레스토랑은 우버이츠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엄선된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를 앱 상에서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우버이츠를 애용해 온 기존 고객들을 위한 선착순 깜짝 할인 쿠폰도 별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인기 SNS 플랫폼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외 항공권 및 호텔 숙박권까지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먼저 선착순으로 우버이츠 1만원 식사권 쿠폰을 증정한 뒤, 참여한 사용자들을 추첨해 2차 이벤트로 최종 상품을 지급한다.

2차 이벤트 상품으로는 ▲1등 도쿄 왕복항공권 (1인 2매) ▲2등 호텔 1박 2일 숙박권 ▲3등 우버이츠 식사권 (3만원) 등이 제공된다.

우버이츠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1차 이벤트를 위해 우버이츠 인스타그램 계정(@ubereats_korea)을 팔로우한 뒤, 먹고 싶은 음식 사진과 함께 #내한끼를책임져 #우버이츠1주년 #맛집배달 #우버이츠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 계정에 올린다. 그리고 인스타그램 앱에서 @ubereats_korea 계정에 다이렉트 메시지로 “참여완료!”를 보내면 된다. 참여한 사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우버이츠 1만원 식사권이 지급되며, 1차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2차 이벤트는 앞서 받은 1만원 식사권을 사용해서 음식을 주문한 후, 인스타그램에 음식 인증샷과 후기를 작성하고 @ubereats_korea 인물 태그 및 #내한끼를책임져 #우버이츠1주년 #맛집배달 #우버이츠 를 태그하면 자동 참여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