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패스 8월 특가 판매
상태바
유레일 패스 8월 특가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인가 8월 한 달 적용…클록 예약페이지서 확인
 

[교통신문] 글로벌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은 ‘유레일 패스’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 2일 회사는 전 세계 200여개 도시에서 5만여개의 액티비티 상품을 판매 중이며, 유럽 방문시 필수품인 유레일 패스 예약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8월 한 달간 최대 20%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객들은 클룩 유레일 패스 페이지에서 직접 상품을 선택한 뒤, 실시간으로 예약 가능한 날짜를 확인하고 결제하면 된다.

패키지별 가격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최대 3일 이내 여행객들에게 패스가 배달된다. 잉글랜드 연속 패스의 경우 실물 수령도 필요없이 모바일 패스만으로도 여행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클룩에서 유레일 패스 구매자에게 어댑터 및 에코백, 볼펜 등 2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특별 제작된 클룩 전용 굿즈가 동봉·제공되며, 타 여행사에서 부과하는 패스 발권비 및 배송비 또한 무료다. 고객은 유레일 패스에 해당하는 비용만 결제하면 된다.

유레일 패스는 유럽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정해진 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없이 철도를 이용할 수 있는 교통패스로, 35개 이상의 유럽 철도 등으로 연결돼 있어 유럽연합 내 28개국 이동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