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여름휴가 쿠폰세트 증정
상태바
전국민 여름휴가 쿠폰세트 증정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8.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 숙소·액티비티 ‘여름휴가’ 쿠폰 지급
 

[교통신문] 무더위가 절정에 접어든 여름 극성수기 시즌을 맞아 여기어때가 전 국민 휴가비 지원에 나선다.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8월19일까지 전 회원에게 ‘여름휴가’ 쿠폰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국내숙소와 액티비티 시설 예약에 각각 사용 가능한 7개 할인쿠폰은, 모바일앱 이벤트 섹션에서 ‘쿠폰세트 한번에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이 기간 국내 특1급 호텔을 특가로 만나는 ‘위시리스트 BEST4 기획전’도 진행된다.

회사에 따르면 ▲서울 남산의 정취를 즐기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서울시청과 덕수궁에 인접해 스카이라인이 그림처럼 펼쳐지는 ‘더 플라자’ ▲세계 각지의 아티스트, 브랜드와 협업으로 창조적 영감을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호텔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제주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히든클리프 호텔&네이처’ 등이 선정됐으며, 행사는 14일까지다.

‘청춘열차 게스트하우스 특가전’도 판매된다.

청춘열차 티켓 한 장으로 부산·경상·전라·강원 등 전국 방방곡곡 명소 인근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를 특가로 이용 가능한데, 게스트하우스별 자체 행사와 여기어때 단독 할인, 대구 투어 청라버스 할인권 증정, 1만 원 현장 페이백 등 혜택이 추가·적용됨에 따라 할인혜택 폭이 확대됐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희망 지역과 숙소 확인 후, 예약하면 되며, 행사는 19일까지다.

한편 오션월드 반값 이용 가능한 ‘액티비티 반값 프로젝트’도 병행된다.

해당 상품은 온라인 최저가와 함께 숙박 쿠폰 즉시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되며, 8월19일까지 정상가 대비 최대 57% 저렴하게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카드 결제 시 매일 4000원 즉시 할인되는 행사는 12일까지 진행되는데, 이는 매일 오후 1시부터 우리카드 결제자 선착순 400명(숙박 200명, 액티비티 200명)에게 주어진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