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광주와 전주에서 고객 이벤트 실시
상태바
볼보, 광주와 전주에서 고객 이벤트 실시
  • 이승한 기자 nyus449@gyotongn.com
  • 승인 2018.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0주년 아이비모터스 진행

[교통신문 이승한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호남 지역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딜러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각각 진행된다.

이벤트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에서 신규 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출고 받는 고객, 기존 계약을 유지하고 차량 인수를 기다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방 및 클러치백,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 디퓨저를 선물한다.

강병철 아이비모터스 대표는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볼보 공식 딜러로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것은 고객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며 “달라지고 있는 볼보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더 많은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한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난 1월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된 곳이다. 연면적 3960㎡와 지상 3층 규모로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 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볼보 스카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VRE)’를 적용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외관과 스웨덴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