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투할부’, 저신용자도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상태바
'투투할부’, 저신용자도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로 소비자 만족도 높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8.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개인 대 개인으로 중고 물품을 거래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기존에는 거래를 꺼리던 상품까지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는 실정이다.

중고차 시장도 그렇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기능을 가진 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인식이 확대됨에 따라 중고차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7~9등급의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 소비자에게는 여전히 여러 장벽이 존재하는 것이 사실이다.

투투할부는 중고차할부 전문팀 운영으로 높은 승인율과 철저한 서비스 관리를 하고 있다. 특히 신용불량자로 통용되는 저신용자 전문 중고차 할부 구매를 위한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중고차할부 전문 업체 투투할부는 자체 할부팀이 갖추어져 있다. 더불어 높은 승인율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전국딜러전산망을 통한 안전한 거래도 큰 장점으로 꼽힌다. 자체 할부팀에서 직접 거래를 진행하고 전직 금융권 심사권자가 심사한다. 즉, 전직 금융권 심사권자의 심사로 신용등급이 하락할 위험이 낮으며 특별 예외 승인 등을 진행하므로 할부 승인율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이에 신용이 낮아 중고차할부조건을 맞추기 어려운 7·8·9등급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와 개인회생, 신용회복,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 중고차할부 및 주부 등도 이용이 가능한 다양한 중고차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시하고 있다.

투명하고 정직한 상담을 제공하고 있는 중고차할부 전문 투투할부는 차량의 종류와 연식, 옵션, 색상, 킬로 수, 상태 등을 공개하는 전국딜러전산망을 운영한다. 시세보다 높은 가격에 거래되는 피해를 막을 수 있고 허위 매물도 방지한다. 특히 최저 금리와 높은 승인율로 인해 KU 경기 자동차 조합 모범상을 3년 연속 표창한 바 있는 중고차 전문 업체이다.

투투할부 관계자는 “개인에게 적합한 차량을 전국 매물 중 선정하는 일대일 컨설팅과 높은 중고차할부 승인율이 저신용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끄는 요인 중 하나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